강사진

조코 안와르

감독

<임페티고어>(2019), <군달라>(2019), <사탄의 숭배자>(2017), <내 마음의 복제>(2015), <포비든 도어>(2009), <비밀>(2007) 등 연출

마이클 파벨

오딘스 아이 엔터테인먼트 창립자 겸 제작 책임자

Deadtectives(2018), The Legend of Ben Hall(2013), Canopy(2013) 등 제작

존 하인슨

버니그래프 엔터테인먼트 창립자 겸 제작 책임자
(前) 트랜스미디어 프로듀서 / 아카데미 시상식 쇼러너

The Mongolian Connection(2019), Lone Hunter(2015) 등 제작

앤더슨 레

하와이영화제 수석 프로그래머, 올드포토필름스 프로듀서
유오펜드미유오펜드마이패밀리(YOMYOMF) 인 하우스 프로듀서

<비트코인을 잡아라>(2016), <할로우>(2014) 등 제작

애닉 매널트

프로듀서
스크린 디비젼 대표, 미국 판타스틱 페스트 프로그래머

<기름도둑>(2019), <78/52>(2017), <디어 시스터>(2016) 등 제작

케일리 마쉬

프로듀서, 블러드 리스트 창립자
브릴스타인 엔터테인먼트 파트너스 매니저 및 프로듀서

<레더페이스>(2017), <더 뷰티풀 원스>(2017),<파라노말 액티비티>(2007) 등 제작

빈센트 뇨

시나리오 작가
얼리 라이저스 미디어 그룹 창시자

<핸콕>(2008)등 작업

알렉산더 O. 필립

시네마 버티지, 이그지빗 에이 픽쳐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메모리: 걸작 에이리언의 기원>(2019), <78/52>(2017), <조지 루카스: 이 사람을 고발합니다>(2010), <점쟁이 문어 파울의 일생>(2012) 연출

크리스찬 L. 슈어러

컨셉츄어 아티스트

<말레피센트 2>(2019), <아쿠아맨>(2018), <쥬만지: 넥스트 레벨>(2019),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2016), <매트릭스>(1999), <존 윅3: 파라벨룸>(2019) 등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