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베스트 오브 아시아

타이거는 살아있다

Tiger is Alive

  • 히어로
  • 액션

India (Hindi)|2017|158min |Korean Premiere |

코드 상영 시간 상영관 등급 GV 티켓예매 찜하기
954 7/21  13:00 CGV부천 7관 G
1034 7/22  13:00 CGV부천 3관 G
954 7/21  13:00CGV부천 7관
G
1034 7/22  13:00CGV부천 3관
G

한국영화를 제외한 모든 상영작에는 한글 자막이 제공됩니다.

표시 작품은 영어자막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시놉시스

간호 활동을 위해 이라크에 도착한 25명의 인도 간호사들이 극악무도한 이라크 테러리스트 집단에 의해 인질로 붙잡혔다. 이 천인공노할 놈들을 혼내고 날개 없는 천사들을 구출하기 위해 전설적인 그 남자, 남자 중의 상남자 타이거 형이 돌아왔다! 

프로그램 노트

8년 전 쿠바에서 죽은 줄 알았던 타이거가 돌아왔다! 인도 요원과 파키스탄 요원간의 로맨스를 다룬 2012년도 흥행작 < Once There was a Tiger >의 속편으로, 인도의 3대 칸 중에 한 명인 살만 칸이 주연을 맡았다. 2014년 이라크에서 ISIS의 인질이 된 인도 간호사 46명의 구조실화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액션 드라마로, 한화 900억 원의 수익을 올리며 이미 기록적이었던 전 편의 두 배가 넘는 흥행에 성공했다. 이라크에 파견된 40명의 인도와 파키스탄의 간호사들은 ISC라는 무장단체에 의해 병원에서 인질로 잡힌다. 미국은 이미 적화된 도시에 민간인 희생이 불 보듯 뻔한 공습을 강행하려 하고, 인도는 일주일간의 시간을 벌며 구출작전을 준비한다. 타이거는 속세를 등지고 만년설이 뒤덮인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부인과 아들과 함께 은둔해있었다. 하지만 국가의 부름을 받고 모래바람이 이는 사막에서의 구조작전에 투입 되는데… 끊임없이 긴장감을 유발하는 배경음과 잔인한 테러리스트 집단에 맞서 벌이는 잠입 구조 액션이 관람 포인트다. (박성호)

감독

알리 압바스 자파르

알리 압바스 자파르
Ali Abbas ZAFAR

1982년 인도 태생의 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로맨틱 코미디 <미어 브라더 키 둘한>(2011)과 액션 드라마 <건데이>(2014)로 감독으로서 성공적 커리어를 다졌다. 전 레슬링 챔피언이 격투기 선수로 재기하기 위해 분투한다는 내용의 영화 <술탄>(2016) 을 통해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크레딧

Producer
Aditya Chopra

Screenplay
Neelesh Misra, Ali Abbas Zafar

Cinematographer
Marcin Laskawiec, USC

Editor
Rameshwar S. Bhagat

Music
Vishal, Shekhar

Production Design
Santosh Kotkar

Cast
Salman Khan, Katrina Kaif

Sales
Yash Raj Films Private Limited

별점 full_starfull_starfull_starfull_starempty_star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