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 빠른예매
  • 예매확인/취소
  • 티켓안내
  • 상영시간표
  • 공간 안내
  • 1:1 문의
  • 티켓카달로그
탑버튼

BiFan은 지금

BiFan의 새 소식을 만나보세요.

함께해요~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는 따뜻하고 착한 영화 추천작

2015.06.30

번호 :

조회수 : 7436

플러스 마이너스 스크랩 프린트

함께해요~ : )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는
따뜻하고 착한 영화 추천작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BiFan)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착한 영화부터 연인끼리 서로의 사랑을 진하게 확인 할 수 있는 영화까지, BiFan에는 자극적인 공포 영화만 가득하다는 편견을 한방에 날려버릴 ‘따뜻하고 달달한 영화’ 여덟 편을 소개했다.


‣ 온 가족 함께 즐기자!



깊은 감동, 커피 한 잔의 철학!
<커피의 맛(2015)>(앙가 드위마스 사송코, 인도네시아)
영화 <커피의 맛>은 그 자체의 매력적인 스토리 뿐 아니라 커피에 관한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우리에게 제시한다는 점에서 흥미로운 영화이다. 친구 사이인 벤과 조디는 국내 최고의 커피로 유명한 커피숍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한 사업가가 ‘완벽한 한 잔’ 만들기에 도전장을 내밀었을 때, 벤과 조디는 소홀했던 부모님과의 관계를 재시험하고 그들의 고군분투했던 과거를 다시 만나는 모험을 시작한다.




팬들의 기대와 열광의 작품, 코난이 돌아왔다!
<극장판 명탐정 코난: 화염의 해바라기(2015)>(시즈노 코분, 일본)
뉴욕 최대 미술품 경매장에서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해바라기’가 사상 최고액 3억 달러에 낙찰된다. 그림을 소유하게 된 보라의 할아버지, 정지로 회장의 목표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고흐의 ‘해바라기’ 일곱 작품을 모아 최초로 전시하는 것. 이 같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난공불락을 자랑하는 레이크록 미술관에서의 대규모 전시 계획을 발표하는 모습이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가운데 갑작스런 괴도 키드의 출현! 고흐의 해바라기를 가져가겠다는 예고장을 날리고 바람처럼 사라지는데...




로봇 ‘팀’과 소년의 우정과 사랑의 모험기!
<팀(2014)>(롤프 반 에이크, 네델란드)
11살 소년 티보르의 유일한 친구는 오래된 로봇, 팀이다. 티보르의 아버지가 어느 날 팀을 교체하려고 하자, 티보르는 그가 부서지는 것을 막아낸다. 티보르와 팀은 북쪽에 있는 오래된 등대에 산다는 소문이 있는 로봇 기술자 헥터를 찾아 떠난다. 여정이 지속될수록 팀의 고장은 점점 잦아지고 티보르는 그의 친구에게 작별해야 할 시간이 다가온다.




소림축구를 연상시키는 스포츠 난장 코미디! 이번엔 배드민턴이다!
<배드민턴의 제왕(2015)>(곽자건, 홍콩)
<배드민턴의 제왕>은 지금까지 영화에서 잘 다뤄지지 않은, 배드민턴이라는 종목에서 승리하기 위한 한 인물의 고군분투기를 다룬 액션 코미디이다. 응 카우사우는 한때 배드민턴의 여왕이었지만 그곳에서 퇴출당한 후 모든 것을 포기한다. 어느 날, 10년 전 악명 높은 강도였으나 퇴소 후 환골탈태한 “라우 단 배드민턴 클럽”이라는 최악의 괴짜들을 만나게 된 그녀는 깊은 감명을 받고 그들과 함께 시합에 나가기로 마음먹는다.


‣ 연인끼리 경험하는 색다른 사랑이야기




<비포선라이즈>가 에일리언을 만났을 때!
<스프링(2014)>(저스틴 벤슨, 아론 무어헤드, 미국)
로맨틱 크리쳐물의 신기원을 이룩하다.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한 슬픔을 잊기 위해 에반은 즉흥적으로 이탈리아로 떠난다. 그곳에서 그는 아름다운 루이즈와 한적하고 아름다운 지중해의 자연을 만끽하며 슬픔을 잊는다. 하지만 이 젊은 연인에게 뜻밖의 사건이 벌어진다. 유머와 스릴을 능숙하게 버무린 <스프링>은 판타지라는 장르의 창조자로 평가받는 작가 H.P. 러브크래프트의 영향 아래 있는 <비포 선라이즈>같은 영화이다.




고양이와 사랑에 빠진 사무라이가 또 다시 돌아왔다!
<고양이 사무라이 2(2015)>(와타나베 타케시, 일본)
한 때 ‘악마 마다라’로 불렸던 전설의 검객 큐타로 마다라메는 두문불출하던 중, 잔소리쟁이 장모 타에의 성화에 시코쿠 외곽 지역의 섬 토사에서 검술 교관을 하기로 결심한다. 애묘 타마노조와 함께 토조로 가는 길, 온갖 역경과 고난이 그들을 기다린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딸과 그를 이혼시키려는 장모의 계략이었는데… 과연 그들은 토사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또 무슨 일이 이 천하무적 커플을 기다리고 있을까?




아이언맨3의 ‘가이피어스’와 어벤져스 ‘코비 스멀더스’, 두 히어로의 로맨틱한 만남!
<운동남녀(2015)>(앤드류 부잘스키, 미국)
부자이지만 최근 이혼을 겪은 불쌍한 남자 대니는 아마도 돈과 행복의 관계를 가장 잘 설명해 줄 수 있는 캐릭터일 것이다. 그의 권태는 동네의 한 헬스클럽에 등록하게 되면서 방해를 받는다. 대니와 헬스클럽의 주인 트레버와 그리고 신랄한 말투의 캣은 어쩔 수 없이 얽히고 설키는 관계가 된다. <어벤저스>에서 마리아 힐 역을 맡은 코비 스몰더스가 캣 역할을 맡아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다.




중국판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살교여인최호명(2014)>(팡호청, 중국)
장 후이는 같은 반 친구 샤오 공에게 첫눈에 반하지만 친구로 지내왔다. 장 후이는 포기하지 않고, 졸업 후 샤오 공의 곁에 있기 위해 상하이에 취직한다. 하지만 샤오 공은 대만 출장길에서 베이베이를 사귄다. 여기서 물러설 수 없는 장 후이는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해 유혹의 기술을 익히고, 모든 것이 몰라보게 향상된 그녀와 샤오 공은 조금씩 가까워지는데, 한편 이대로 손 놓고 있을 수 없는 베이베이의 반격이 시작된다. 팡호청 감독의 ‘이사벨라’(2006)는 2006년 BiFan 폐막작이었으며 프로듀서로 참여한 영화 ‘지옥 은행 강도사건’은 올해 아시아 판타스틱영화 제작네트워크(Network of Asian Fantastic Films, 이하 NAFF)에서 장르영화 프로젝트마켓인 ‘나프 잇프로젝트(it project)’에 선정되었다.


 
목록